본문 바로가기

RPG Maker/호러

소우(葬)

그래픽

시나리오

시스템

결론



어렵지만 나름의 매력이 있는 게임

시작부터 쉽게 답이 나오지 않는 퍼즐. 게임 진행을 위해서는 특별한 목적없이 여러 장소를 돌아다니며 이벤트를 발생시켜야 하는 점. 획득 가능한 아이템과 배경 그래픽의 차이가 적어서 헷갈리기 쉬운 점 등 가볍게 플레이하기는 어려운 게임.

하지만 긴장감을 유지시키는 배경음악과 이벤트로 인해 즐길만함.















'RPG Maker > 호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을 아가씨와 숲의 술렁거림  (0) 2015.03.12
마녀의 집  (0) 2015.03.12
유메닛키  (0) 2015.03.11
블랙 라보(Black Labo)  (0) 2015.03.11
수지와 자유(Suzy and freedom)  (0) 2015.03.10
리플레이(RE PLAY)  (0) 2015.03.10
La;яme(람)  (0) 2015.03.09
조안나와 이상한 저택  (0) 2015.03.09
아름다운 탈출 : 던저니어(Beautiful Escape: Dungeoneer)  (0) 2015.03.08
이슬비가 내리는 숲  (0) 2015.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