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 시나리오 | 시스템 | 결론 |
△ | 어렵지만 나름의 매력이 있는 게임 | ||
시작부터 쉽게 답이 나오지 않는 퍼즐. 게임 진행을 위해서는 특별한 목적없이 여러 장소를 돌아다니며 이벤트를 발생시켜야 하는 점. 획득 가능한 아이템과 배경 그래픽의 차이가 적어서 헷갈리기 쉬운 점 등 가볍게 플레이하기는 어려운 게임. 하지만 긴장감을 유지시키는 배경음악과 이벤트로 인해 즐길만함. |
'RPG Maker > 호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을 아가씨와 숲의 술렁거림 (0) | 2015.03.12 |
---|---|
마녀의 집 (0) | 2015.03.12 |
유메닛키 (0) | 2015.03.11 |
블랙 라보(Black Labo) (0) | 2015.03.11 |
수지와 자유(Suzy and freedom) (0) | 2015.03.10 |
리플레이(RE PLAY) (0) | 2015.03.10 |
La;яme(람) (0) | 2015.03.09 |
조안나와 이상한 저택 (0) | 2015.03.09 |
아름다운 탈출 : 던저니어(Beautiful Escape: Dungeoneer) (0) | 2015.03.08 |
이슬비가 내리는 숲 (0) | 2015.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