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G Maker/호러

우현(偶弦) - 인형의 실

그래픽

시나리오

시스템

결론


★ 높은 완성도로 엔딩까지 재미있게

스토리를 알기 위해서는 게임 내의 이벤트가 아니라, 책을 읽어야 한다는 점은 옥의 티지만 그 이외에는 높은 퀄리티로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가 있다.









'RPG Maker > 호러' 카테고리의 다른 글

Alice in the Darkness  (0) 2015.04.13
A MidHorror Night  (0) 2015.04.13
31일의 그(31日の彼)  (0) 2015.04.13
모게코 캐슬  (0) 2015.04.13
쿠로 선배와 검은 저택의 방황 / 쿠로 선배와 검은 저택의 어둠에서 헤매지 않아  (0) 2015.04.07
오른팔과 소녀  (0) 2015.03.13
베벨의 그림  (0) 2015.03.12
맞잡은 손  (0) 2015.03.12
말하는 저택  (0) 2015.03.12
마을 아가씨와 숲의 술렁거림  (0) 2015.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