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 | 한글 | 게임에 대한 생각 | ||
1997 | ✔ | ▣ 시대가 변했어도 해볼만함 | □ 취향에 맞거나 추억보정으로 할만함 | □ 미묘 |
□ 관심이 없어 아무 생각이 없다 | □ 잘 모르겠지만 괜찮은 것 같다 | □ 취향 여부를 떠나서 별로 | ||
[치트] Alt + E : (한 번만 사용) EXP 10000 획득. B + N : 다음 에피소드로 넘어감. ○ 스탠딩 콤보 : (Lv 1) P P P ←→ P (Lv 3) P P P →↑ P (Lv 4) ←→ J+P ↑ K (Lv 2) K K K ← K (Lv 3) K K K →(→) K : →→로 사용 시 기합 소리. 적이 멀리 날라감. (Lv 4) K K K ←→ K ↑ K ○ 단발 기술 : (Lv 3) ←→ P : 차지 가능 (Lv 2) ←→ K or 전방에 적이 떠 있을 때 P+K (Lv 4) ←→ J+K ○ 점프 : (Lv 1) 날라가는 도중 J : 낙법 (Lv 2) 점프 중 P+K (Lv 4) 제자리 점프 후 J+K ○ 대쉬 : (Lv 3) J+P : 백 대쉬 (Lv 3) →→ P ↓ P → P (Lv 3) →→ K J ○ 잡기 : (Lv 1) P+K : 잡기 (Lv 3) 적을 잡고 ←↑ K (Lv 4) 적을 잡고 →←→→ P ※ 파워 레벨이 올라가면 일부 스킬에 변화가 생긴다. EX)스톰(→←→→ P)에 추가타, 잡기 사용시 돌진해서 잡음 등. ※ 중반이후 보스나 새로 나오는 적들은 스톰같은 다연타 공격에 반격을 가한다. ※ 후반에 쉽게 클리어하는 방식 중 하나는..(파워와 테크닉 레벨업이 되어있는 상태라 가정) P+K ▷적을 잡고 ←↑ K ▷ P+K(지상 적을 잡으면 다시 ←↑ K) ▷ (섬머솔트 후) 점프 중 P+K ※ H.P MAX레벨업 시 체력이 완전 회복되기에 후반 진행을 위해서 남겨둘 것. 특히, 에피소드 6 보스는 중간 지점없이 길게 이어지기에 H.P MAX로 회복하지 않으면 클리어가 힘들다. 밸런스 적인 측면이나 버그 등 아쉬운 면이 있지만, 액션 게임으로서 뛰어난 완성도로 언제 하더라도 재미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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