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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18

토비히메 - Inter Breed

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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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쌰으쌰

도트

시스템

결론



 

★ 게임 그 자체가 재미있다.

발차기 공주를 생각나게 만드는 게임. 물론 R-18 게임이기에 특별한 시스템과 차이점이 존재한다.

1.02 버전까지는 소소한 버그도 남아있고, 패치가 되면서 텍스트에 잘못적힌 문장 등도 해결되고 있기에 지속적인 버전 업으로 더욱 훌륭한 게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함. 아이템 중에는 미구현이라 되어 있는 것들도 존재하니...

스토리 적으로도 후속작이 나올 여지도 있으니, 미래에 2편이 나온다면 더욱 재미있는 게임이 나올거라 기대 중.


패치가 빨리 빨리 이루어지면서 1.03도 금새 나왔지만, 여전히 여러 버그가 존재...


[게임 방식] 마우스로 각도와 날려보내는 파워를 조절 후, 날아가는 도중 마우스를 클릭하면 캐릭터마다 정해진 방식으로 공격.


[속성에 관하여]

물(水), 불(火), 나무(木) 속성은 상극 간에 데미지 경감이 있지만, 빛(光)과 어둠(闇) 속성은 서로 간에 데미지를 2배만 입힌다.

결론은 빛과 어둠이 가장 무난.


[스테이지 별 획득 조건] ※ 각 스테이지마다 정해진 턴과 코인의 수는 오른쪽 상단에 표시(위과 턴, 아래가 코인)

별 1개 : 스테이지 클리어.    별 2개 : 정해진 턴(캐릭터를 날려보내는 행위) 이내에 클리어.    별 3개 : 정해진 최소한의 코인을 획득 후 클리어.

총 6턴 중 현재 3턴 째. 별 획득 조건은 4턴 이내. 그리고 총 6코인 중 현재 6개를 획득. 별 획득 조건은 코인 2개 이상.


[동료 몬스터] ※ 레벨 옆에 [~] 로 표시된 것은 착용가능한 무기 종류를 표시. 가령 無는 착용 가능한 무기가 없고, 弓은 활 종류만 착용 가능.

※ 몬스터 속성은 베이스인 사람 속성에 따른다. 예를들어 주인공인 가레오는 수속성이기에 몬스터도 수속성.메이드인 페르시카는 암속성 몬스터.

※ 타겟 몬스터는 흥분 상태에서 제외되며, 타겟 몬스터가 아니여도 스테이지에 따라서는 흥분 상태가 되지 않는 경우도 있다.

※ 스테이지 리셋을 반복하면 (흥분 상태가 되는 몬스터에 한하여) 흥분 여부가 랜덤으로 결정된다.


 슬라임. Slime (スライム). + 슬라임(몹, 스테이지 1)


 허니 비. Honey Bee (ハニービー). + 호넷(벌, 스테이지 2)


 하피. Harpy (ハーピー). + 팔콘(매, 스테이지 2)


 카방클. Carbuncle (カーバンクル). + 펜리르(늑대, 스테이지 3)


 오크. Orc (オーク). + 오크(몹, 스테이지 3)


 드라이어드. Dryad (ドリヤード). + 텐타클스(촉수, 스테이지 EX 3-3)


 아라크네. Arachne (アラクネ). + 스파이더(거미, 스테이지 4)


 크라켄. Kraken (クラーケン). + 크라켄(몹, 스테이지 5)


 머메이드. Mermaid (マーメイド). + 사하긴(해상 공룡?, 스테이지 5)


 여성 켄타우로스Centaur (女ケンタウロス). + 바이콘(몹, 뿔 달린 말, 스테이지 6) 


 라미아. Lamia (ラミア). + 아포피스(뱀, 스테이지 6)


 서큐버스. Succubus (サキュバス). + 뱃(박쥐, 스테이지 6-2)




[특수 교배] ※ 특수 교배 몬스터의 속성은 베이스가 되는 몬스터의 속성을 따른다.


 알라우네. Alraune (アルラウネ). 슬라임 + 텐타클스(촉수) or 드라이어드 + 슬라임(몹)


 벨제부브. Beelzebub (ベルゼブブ). 허니 비 + 스파이더(거미) or 아라크네 + 호넷(벌)


 세이렌. Siren (サイレーン). 하피 + 사하긴(해상 공룡?) or 머메이드 + 팔콘(매)


 스큐라. Scylla (スキュラ). 카방클 + 크라켄(몹) or 크라켄 + 펜리르(늑대)


 리리스. Lilith (リリス). 서큐버스 + 아포피스(뱀) or 라미아 + 뱃(박쥐)


 바이콘. Bicorn (バイコーン). 오크 + 바이콘(몹, 뿔 달린 말) or 여성 켄타우로스 + 오크(몹)


[아이템 획득 방법] ※1.03 기준으로 미구현 템에 몬스터에게서 드랍되지 않는 장비들이 존재.

1) 스테이지 별 3개 클리어시 보상.

각 스테이지마다 난이도에 따라 보상이 바뀌며, 한 번만 획득 가능


2) 상점에서 판매하는 아이템을 구입.

각 단계를 클리어 (예를들어 스테이지 1에서 스테이지 2로 넘어갈 때)하면 판매되는 아이템의 종류가 추가.


3) 몬스터 격파 시 일정 확률로 나오는 보물 상자를 얻어, 스테이지 클리어시 보상으로 획득.

몬스터와 난이도에 따라 드랍되는 템이 정해져 있다. 또한 같은 개체의 몬스터라도 속성에 따라 템이 달라진다. 예를들어..


水슬라임

火슬라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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