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학 | 번역기 | 으쌰으쌰 | 도트 | 시스템 | 결론 |
★ |
|
| ★ 게임이라기 보다는 잘만든 비쥬얼 북? | ||
이벤트 - 행동(2~3 종류 중) 선택 - 선택에 따른 이벤트 - 올바르지 않은 선택이면 게임 오버 - 중간 세이브 - 다음 이벤트 의 반복이기에, 플레이어 선택에 따른 변화가 거의 없다보니 게임을 플레이 한다는 느낌은 거의 없다. 하지만 괜히 중구난방 벌리지 않고 목표에 충실하게, 유저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도록 제작되었기에 완성도는 좋은 편이다. 분기가 없다시피 일직선에 가까운 짧은 이야기지만, 게임 오버마다 상황에 맞는 이미지가 나오기도 하고, 게임을 클리어 후에 즐길 요소도 나오기에 종합적으로 괜찮다. |
'R-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몬 마스터 크리스(Demon Master Chris) (1) | 2017.03.02 |
---|---|
치한충동(치한의 충동) (0) | 2017.02.20 |
Inn my wife (0) | 2017.02.13 |
오레크타 사막의 마술사 (0) | 2017.02.13 |
르곰요새 탈출 (0) | 2017.02.13 |
리리 나이트 사가(Lily Knight Saga) - 소녀 기사와 마촉의 문장 (5) | 2017.01.11 |
묘상던전 크로니클 (4) | 2017.01.11 |
레이디 나이트 사가(Lady Knight Saga) (2) | 2017.01.11 |
XVI 탑 마을의 리즈 (0) | 2017.01.06 |
공주 아이리스의 사회개혁 모험기 (1) | 2017.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