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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18

범해지는 슬라임

가학

번역기

으쌰으쌰

도트

시스템

결론



 

 


★ 즐길 수 있는 노가다 RPG

던전 탐색형 RPG.

로그 라이크와 다른 점은 회복과 세이브를 위해서는 감옥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이때마다 Hlv이 상승(수치에 따라 새 이벤트 발생) - 최대 수치 도달 시 게임오버. 그리고 감옥에 돌아갈 때, 스킬 구입에 따라 장비 및 아이템 등을 보존할 수 있으며, 던전은 새로 생성되는게 아니라 상태가 초기화 - 단, 특정 보물상자나 보스는 한 번으로 끝 정도.

그래서 가능한 발빠르게 찍어야하는 것은 장비를 다음 탐색에 넘기기(마나의 물방울 요구 개수 : 15). 그 후에는 최대한 적을 피하면서 맵 상의 보물상자를 회수하며 상인에게서 마나의 물방울 구입으로 주인공 강화를 반복.

노가다가 요구되는 게임이지만, 지역별 특징과 보스의 패턴이 나뉘어 있어서 모처럼 오랜 시간 플레이한 게임.

진행 도중 감옥으로 돌아갈 수단이 특정 위치에 있는 숏컷 이용 혹은 페널티를 감수하고 전투 패배 밖에 없다는 점과 버전 문제인지 여러 치명적인 버그가 존재한다는게 아쉬울 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