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 시나리오 | 시스템 | 결론 |
○ | ○ | 아이디어를 잘 살린 연출이 부족한 이야기를 살려낸다 | |
시나리오 측면에서는 태클 걸만한 부분이 확 눈에 들어옴에도, 공포감을 자극한 깨알같은 요소들이 분위기를 잘 살려서 엔딩 전까지 흥미진진하게 플레이 할 수 있었다. www.geocities.jp/studio_k0ala/i9jinf66666afk.html |
'RPG Maker > 호러' 카테고리의 다른 글
Tuesday - 카요우비(화요일) (0) | 2016.05.20 |
---|---|
월요일 (0) | 2016.05.20 |
일요일에 살해당한다 (0) | 2016.05.20 |
ROAR OF CIRCUS MANSION - 포효하는 서커스 극장 (0) | 2016.05.19 |
Rxhpsychosis (0) | 2016.05.19 |
사일런트(Silent) (0) | 2016.05.19 |
A (0) | 2016.05.19 |
FILAMENT(필라멘트) (0) | 2016.05.19 |
옥도사변 (0) | 2016.05.18 |
418호실 (0) | 2016.0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