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 시나리오 | 시스템 | 결론 |
△ | gg | ||
불필요하게 넓은 맵, 아이템 획득을 하기 위해서는 모든 오브젝트를 하나하나 조사해야 함, 초반 구성이 흥미롭지 않음 등이 겹쳐 포기. |
'RPG Maker > 여러 장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이트(LiEat) 3 - 거짓을 먹는 드래곤과 황금색 괴도 (0) | 2016.06.13 |
---|---|
라이트(LiEat) 2 - 거짓을 먹는 드래곤과 꿈을 먹는 감청색 드래곤 (0) | 2016.06.10 |
라이트(LiEat) - 거짓을 먹는 드래곤과 주황색 흡혈귀 (1) | 2016.06.10 |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in the life (1) | 2016.06.09 |
이나바 탐정의 사건파일 (0) | 2016.05.29 |
난 케이크가 먹고 싶어 (0) | 2016.05.24 |
용자의 초콜릿 대모험 in 마왕성 (0) | 2016.05.24 |
지는 벚꽃 남은 벚꽃마저 지는 벚꽃 (0) | 2016.05.24 |
코쿠라세 (0) | 2016.05.22 |
츠키미 플래닛 (0) | 2016.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