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학 | 번역기 | 으쌰으쌰 | 도트 | 시스템 | 결론 |
○ |
| ○ | ★ 지치기는 하지만 맛이 있는 던전 탐색 RPG | ||
군더더기 없이 이 게임의 특징을 장점으로 잘 살렸다. 무수히 많은 미소녀 몬스터들이 존재하여 매층 마다 동료로 맞이할 수 있는 동료가 늘어나고, 성장의 요소가 적어서 새롭게 맞이한 동료도 바로 전력감으로 쓸 수 있으며, 특정 이벤트 장면에서는 동료에 따라 간단한 회화가 덧붙여져 전투에서만 써먹는 병풍으로 전락하지 않고, 몬스터 특징에 따라 능력치도 어느정도 차별화 되어 있기에 전투에서 나름 전략성이 가미된다. 다만, 초반에 얻을 수 있는 동료 회화는 초반 이벤트에만, 중반은 중반 식으로 몬스터 동료는 애정으로 끝까지 굴리기 보다는 자연스럽게 도태된다는 점은 사람에 따라서는 아쉬울 수 있을거라 생각되고, 캐릭터 육성에 관한 요소와 아이템 파밍 요소가 부족하다 보니 반복되는 전투가 달성감을 주지 못해서 지치게 만드는 감이 있다. |
'R-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쿠라 판타지(Sakura Fantasy) (0) | 2017.03.02 |
---|---|
사쿠라 노바(Sakura Nova) (0) | 2017.03.02 |
사쿠라 메이드(Sakura Maid) (0) | 2017.03.02 |
사쿠라 스페이스(Sakura Space) (0) | 2017.03.02 |
사쿠라 엔젤스(Sakura Angels) (0) | 2017.03.02 |
사쿠라 스피릿(Sakura Spirit) (0) | 2017.03.02 |
데몬 마스터 크리스(Demon Master Chris) (1) | 2017.03.02 |
치한충동(치한의 충동) (0) | 2017.02.20 |
Inn my wife (0) | 2017.02.13 |
오레크타 사막의 마술사 (0) | 2017.0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