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학 | 번역기 | 으쌰으쌰 | 도트 | 시스템 | 결론 |
|
| △ | gg | ||
Shift키를 누른 상태로 이동해도 맵에 비해 느려서 마을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자체가 고역이고, 기본적인 게임 진행 수단인 약이 필요한 사람을 찾아서 제조하여 약을 주는 것도 편의성을 고려하지 않아서 귀찮기만 하다. 제조해야할 약이 무엇인지, 부족한 재료는 무엇인지, 어느 지점에서 재료를 수집해야 하는지, 그 약을 필요로 한 NPC가 어디의 누구인지 등등 한 마디로 노가다 느낌이다. 스토리도 주위 상황을 고려하여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진행된다는 느낌이 없어서 흥미가 떨어지기에 포기. |
'R-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퇴마무녀 유희 (2) | 2016.12.30 |
---|---|
에리나의 빚 상환 이야기 - 나 뭐든지 하겠어요 (1) | 2016.12.29 |
케다몬 퀘스트 (0) | 2016.12.29 |
도트 에로 - 빨간 망토 (0) | 2016.12.29 |
외도용사 일행 (0) | 2016.12.29 |
기원의 소녀 샤를로트 (0) | 2016.09.11 |
부유도시를 만드는 방법 (0) | 2016.09.10 |
가라!! 나루가미학원 오컬트 연구부 (1) | 2016.09.08 |
Runaway - 쿨데레 소녀와 러브러브 라이프 (0) | 2016.09.08 |
최면귀족 (2) | 2016.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