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 시나리오 | 시스템 | 결론 |
gg | |||
전체적으로 첫인상은 좋았는데, 이야기의 흐름이 뚝뚝 끊기는 진행으로 몰입이 되지 않아서 포기. 하나의 큰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게 아니라, A 라는 이벤트를 봤으니 이제 B 이벤트를 시작하자 라는 느낌이라 좀 아쉽다. |
'RPG Maker > 호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옥도사변 (0) | 2016.05.18 |
---|---|
418호실 (0) | 2016.05.18 |
불을 끄기만 하는 시급높은 숙직 (2) | 2015.10.15 |
아이샤의 자장가 (0) | 2015.10.08 |
ILLNESS (0) | 2015.09.26 |
제물의 시한 (0) | 2015.09.25 |
코프스 파티 - Rebuilded (0) | 2015.07.25 |
①Room ~ 원룸 (0) | 2015.07.20 |
하얀 상자의 마법사 (0) | 2015.07.12 |
Nevermore (0) | 2015.07.11 |